[흥프로] 플렉서블 LED 12V RGB 3색 출시!


플렉서블 LED 12V RGB 3색 출시!




안녕하세요 !!
구독자 여러뷴~

디바이스마트 엔지니어 흥프로 입니다~~!!~!

이번엔 신상 소개 해드립니다.!!

제가 컴퓨터 맞추는 재미에 푹 빠져서 사는데요?
(갑자기 가격폭등해서 무서움... 다행이 전 살껀 다샀네요ㅎㅎ)

소개해 드릴 상품은 바로!
플렉서블 LED 12V RGB 3색 LED (에폭시 방수)

입니다. 

저런식으로 3색 LED가 발광하여 여러가지 색을 만들어 냅니다.

RGB LED 5050이 사용 되었구요

소비 전력은 7.2W 
정격 전압은 12V
방수 방진은 IP65
폭은 10mm
길이는 5m
수명시간은 무려 35000시간!!




이 상품을 제가 소싱한 이유는 바로!

메인보드 12V RGB 포트에 그대로 꽂아서 
쓸수 있다는 장점!!



기본적으로 양끝에 커넥터 작업이 되어서 판매 되는 상품입니다.
다만 한쪽은 암, 다른 한쪽은 숫놈이에요
5미터로 연결된 스트립에 양쪽에만 되어 있다 보니
옵션 상품인 점퍼케이블을 사셔서
쓸만 크만 잘라서 납땜 해서 쓰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 컴퓨터에용!
이쁘죠 ㅠㅠ 너무 이쁨 난리남 ㅠㅠㅠ
저는 그냥 길게 빼서 한바퀴를 쓔욱 둘렀어요




뒷면에 이렇게 배치 해놓고 뚜껑을 닫으니까 

구멍 사이 사이로 빛이 세 나와서 더이쁨...




아래 상품 링크를 참조 해주시고요!
https://www.devicemart.co.kr/goods/view?no=12529129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때 만나욥!
이상 엔지니어 흥프로 였습니다.

안녕~!

댓글 쓰기

0 댓글